게임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로 자신의 기술을 더 향상시키고 싶으신가요?
“Unity에서 게임을 위한 시각 효과 만들기 – 초보부터 중급까지” 강의는 바로 그 첫걸음을 내딛기에 가장 적합한 코스입니다. 이 강의를 통해 여러분은 Unity를 활용하여 마법 주문, 파이어볼, 특별 기술 등 게임 내 다양한 효과를 생성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.
이 강의는 다음과 같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룹니다:
- 효과 유형 소개: 파티클 효과, 메시 효과, 플립북 애니메이션, 쉐이더 효과 및 하이브리드 효과 등 다양한 시각 효과 유형을 소개합니다.
- 시각 효과의 원리: 게임플레이, 타이밍, 형태, 대비 등 시각 효과를 만들 때 고려해야 할 핵심 원리들을 설명합니다.
- 프리 프로덕션: 게임플레이 목표 설정, 참조 자료 수집, 기술 연구, 스케치 등 프로젝트 시작 전 준비 과정을 다룹니다.
- 실습: Unity 설치부터 프로젝트 설정, 패키지 가져오기, 스파크 효과 만들기, 쉐이더 그래프를 이용한 쉐이더 만들기 등 실제로 효과를 만드는 과정을 단계별로 안내합니다.
강의 대상은 VFX 초보자, Unity 초보자, Unreal 초보자, 프로그래머, 일러스트레이터, 3D 일반가, 일반 아티스트, 게임 디자이너 등 다양합니다. 이 과정은 이론부터 실습, 그리고 창의적 자유까지, 미래의 시각 효과 경력에 필요한 모든 것을 포함하고 있습니다.
강의를 마치면, 당신은 AAA 게임 비주얼 이펙트 아티스트로서의 기초를 단단히 형성하게 될 것입니다. 다음 링크에서 보다 상세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(이 강의는 영어 강의입니다. 영어 듣기 또는 자막 이해 능력이 요구됩니다)